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르노코리아자동차

SM7 NEW ART 기어봉 교체기(2)

반응형

SM7 뉴아트 프레스티지 시트를 브라운 색상으로 바꾼 후
기어봉이 어울리지 않아 교체하기로 마음먹고 알아보던 중 DIY를 시도했었다.

DIY는 실패...!

https://jhongjang.tistory.com/124

기존 기어봉은 가죽의 상태도 좋지 않고 색상도 블랙 색상이었다.
기어봉을 르노 부품대리점에 문의를 하였지만 품절 상태였고 더 이상 생산도 하지 않는 듯하였다.
그래도 하나 남아 있는 기어봉을 구입해서
임시로 사용하고 있었다.

기존 기어봉에 가죽만 교체 하고자 마음먹고
인근 가죽공방을 찾던 중 다행히 한 곳이 있었다.
지방 중소 도시에 가죽 공방 찾기가 쉽지가 않았다.....ㅠㅠ
대략 2주 정도 소요된 듯 하다.

탈착 한 기어봉

기존 기어봉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클립을 제거한 후 장착하여야 한다.

교체 후 기어봉

브라운 색상이 시트와 조화롭게 잘 어울린다.

모던 브라운 색상의 시트 보다는 조금 진한 것으로 했다.
포인트 느낌도 있고 나름 만족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