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LIFE/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삼성 마스터 밴(VAN)

 

 

대한민국의 대표 상용차 이미지는 화물차 이미지가 강하고 모델이 노후화 되어 있다. 화물 적재공간이 개방되어 있어서 보안에도 취약한 구조이다.
마스터 밴은 넉넉한 적재공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제품과 이미지를 한층 더 고급화 및 고객비지니스의 차별화가 가능하다. 또한 탑승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전좌석 3점식 안전 벨트 및 사고충격 흡수 공간이 있는 세미 보닛 타입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안전성까지 제공한다.


 

 

마스터 밴의 제일 큰 단일 고객은 캠핑카를 이용하는 제조업체 및 일반 고객이다.
그리고 다양한 업종의 자연업 또는 법인 사업자 고객들이 자신이 직접 생산/판매/활용하는 제품/상품/정비를 수송하기 위해서 운송수단으로 구매를 하고 있다.

 

 

캠핑카 내부의 모습(인터넷 펌)

 

 

르노 마스터 밴 사이즈는 2종류다. 스탠다드 모델과 라지(Large) 모델이며, 연비는 스탠다드가 11.1 Km/l Large가 10.9Km/l.
외관 길이는 스탠다드는 5,074mm 라지 5,575mm 폭은 2,075mm로 동일 하다.

 

 

실용적이며 동시에 고급스러운 후면 디자인 그리고 트윈 스윙 도어로 스탠다드는 180도 라자는 270도 까지 개방이 된다.

 

 

최신 르노엔진의 트윈터보 디젤엔진이 장착되어 있다. 유로 6배출가스 규제를 만족하는 중저속 구간에서 뛰어난 토크 와 고속구간에서도 뛰어난 가속력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적재공간 내부에서 서서 작업이 가능하므로 허리 피로도 최소화 하며 작업 효율성도 높다.

 

 

그 밖의 르노 마스터 밴의 활용성은 무궁무진하다.

 

 

물건을 안전하게 적재하도록 바닥에 설치된 홀과 포인터에 적재 지지바와 벨트를 이용하여 화물을 안전한 상태로 운전 할 수 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모듈러 수납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만들 수 있다.
효율적인 작업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하는 스토어밴 수납 시스템은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르노 마스터 밴의 가격은 스탠다드가 2999만원, 라지가 3199만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