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자동차 QM6 23년형 사전예약. 가격은?

반응형

르노 코리아 자동차가 QM6 2023년형을 사전 예약 중이다.
각종 안전사양을 기본 옵션으로 추가했고, 최고급 모델인 프리미에르 트림은 알카타라를 넣어서 고급감을 더했다.

QM6

가솔린 모델인 GDe 트림의 SE트림은 삭제되었다.
23년형 RE 시그니쳐 트림 기준으로 긴급 제동 보조, 차 간 거리 경보, 전방 추돌 경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 경보, 오토매틱 하이빔 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된다.

QM6 23년형 가격 및 정보

최상위 트림인 프리미에르에 알칸타라 소재를 넣었다.
앞좌석과 뒷좌석 시트 숄더, 센터 암레스트, 도어 프레임 등에 검은색 알칸타라가 기본으로 적용되었다.
알칸타라는 고급 수입차에 적용되는 소재로 내구성 및 촉감이 우수하고 좌석을 잘 지지해주므로 잘 미끄러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그리고 고급 소재이면서 탄소 배출이 없는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QM6 SE, LE시그니처,RE시그니처에 있던 그릴 핫스탬핑은 삭제하였다.
압착부위에 크롬 느낌으로 나는 것이 핫스탬핑인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서 젊고 스포티한 느낌이 나도록 블랙으로 변경하였다.

하지만 프리미에르 트림은 핫스탬핑을 그대로 적용하였다.

LE시그니처의 18인치 휠 디자인 변경이 변경되었다.
프리미에르 트림의 Deco 중에서 그레이 우드 그레인이 블랙 우드 그레인으로 변경되었고, 스티치 색상도 변경이 되었다. 대시보드하단의 글로브 박스의 블랙 스티치 색상이 브라운 색상으로 변경되었다.

또한 프리미에르 콘솔 상단페시아 색상도 글로시 블랙에서 진회색으로 변경되었으며, 스마트 카드 키 디자인의 크롬 베젤이 블랙 베젤로 바뀌었다. 그리고
SE와 LE 시그니처 트림의 뒷좌석 도어 스피커 크롬 데코도 삭제 되었다.
이것은 원가 절감이라고 봐야 할 것 같다.

또한 뒷좌석 후면 디자인은 PVC에서 카펫으로 변경되었다.

QM6 23년형 프리미에르 실내

QM6 LPe는 국내 유일의 중형 LPG SUV로서 친환경, 경제성으로 많은 대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LPG 연료는 미세먼지 배출량이 적고, 질소산화물 배출량이 경유차량의 수십 분의 1에 불과하다.
QM6 LPe는 도넛탱크를 탑재해 트렁크 공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며, 정숙성 또한 가솔린 차량보다 오히려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가격이 약간 올랐지만, 고유가 시대에 경제성과 가성비 또한 뛰어난 차는 분명하다.

반응형